바슈롬 바이오트루 난시용 렌즈 후기 (일회용)



레드피넛 STORY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드피넛의 하루

평범한 일상 vlog/제품 구매 사용후기

바슈롬 바이오트루 난시용 렌즈 후기 (일회용)

레드피넛 2021. 10. 23. 10:00

안녕하세요! 레드피넛입니다 :)
오늘 바슈롬 바이오트루 난시용 렌즈를 착용해보고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렌즈의 경우 사람마다 착용감 등 차이가 꽤 있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제 후기는 그냥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슈롬 바이오트루 토릭 일회용 렌즈
특징: 표면과 중심 모두 78% 수분의 하이퍼겔 재질로 촉촉함 16시간 유지.
새로운 페리밸러스트 디자인으로 흔들림 없이 선명하고 우수한 난시 교정.
산소전달 93%

저는 다비치안경점에서 구매했고 제가 알기로는
현재 다비치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고 있어요.



바슈롬앱에서 만원할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그거 사용해서 총 4만원에 구입했습니다!
분명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알고 있는데
쿠폰기간이 한 달로 되어있어서 이번 달에 구매 안 하면 사라지는 건가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사실은 제가 그랬습니다ㅎㅎ)
근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매달 쿠폰이 새로 갱신되더라구요.


저는 양쪽 착용이 아닌 오른쪽만 착용했어요!
제가 6개월짜리 렌즈 왼쪽만 잃어버린 적이 있어서
왼쪽 오른쪽 사용 가능한 개월 수 차이가 생겨버려서
왼쪽은 6개월용 오른쪽은 바슈롬 일회용 이렇게 사용하려구요ㅎㅎ
어차피 제가 6개월 동안 렌즈를 몇 번 안 껴서
일회용이 더 편리하고 이득일 것 같아서 이번에는
일회용으로 구매해봤어요.


저는 오른쪽 도수는
CYL: -0.75 , 축: 20 , SPH: -4.25 이렇구요.
보통 렌즈축이 180이 많아서 제 축은 없다고
저 같은 경우는 주문을 해서 받기까지 2일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검사가 따로 필요 없으신 분들은
다비치에 자신의 도수에 맞는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다비치앱을 통해 방문예약을 신청했더니
저에게 연락와서 주문하면 이때쯤 도착한다고 말씀해주시고 따로 도착했다고 연락줘서
2번 방문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저번에 렌즈 잃어버렸을 때 직접 가서 주문했더니
없어서 주문하고 받기까지 1~2주 걸렸었거든요ㅎㅎ



렌즈는 6개월용 렌즈보다 얇고 6~7시간 정도 착용했을 때 불편함 없이 착용했던 것 같아요!
6~7시간 동안 6개월용보다 더 이물감이 적은 느낌이였구
축이 이동하는 정도도 좀 적었던 것 같아요 :)
다만 3~4시간 정도는 컴퓨터 앞에서 지내서 그런가
6~7시간 정도 지나니깐 점점 눈에 피로감이 오더라구요.
6~7시간 동안 안약(인공눈물) 사용 안 했는데도
크게 뻑뻑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 얇은 렌즈를 오래 착용하다 보면
뺄 때 잘 안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렌즈로 되게 오래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꽤 잘 빠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팩 렌즈는
일회용 렌즈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


2주용 렌즈인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한달용 렌즈 바이오피니티 난시용 렌즈



이렇게 사용해봤는데
아큐브 난시용 렌즈 경우 안경점에서 검사했을 때 축을 180으로 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착용했을 때 중간 것만 잘 보이는
멀리 있는 거 가까이 있는 거 잘 안 보이는 현상이 발생해서
다른 안경점들 방문할 때마다 잘 안 보인다
불편한 현상을 말했는데도 제 시력이 안 좋은 데다
난시도 심해서 그렇다고 이야기하면서 어쩔 수 없다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그런 줄 알고 계속 불편한 상태로 지냈거든요.

이때 사용하던 게 아큐브 일회용과 2주용이라
이 렌즈들과 착용감을 비교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대충 비교하자면 아큐브 모이스트와 오아시스가
바슈롬 바이오트루보다 좀 더 이물감이 있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안경점을 돌아다니다 학교 근처 안경점에서도 안맞아서 이런 불편한 점을 이야기했더니
되게 여러 검사를 추가적으로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온 게 축이 보통사람 축에 비해 적다는 점.
이때까지 렌즈가 불편했던 게 다 렌즈 축이 달라서
그런 거였다는 게 저는 좀 충격이었죠.
렌즈가 불편해서 그런가 해서 계속 바꾸면서 지내고 착용도 잘 안 했는데 이게 다 안경점들에서
난시축을 다른 걸 줘서 그랬다는 게 좀 짜증 나기도 했죠!
그래도 이제라도 제대로 알게 돼서 한편으로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축이 다르다는 걸 알고 제대로 된 축으로 사용한 게
쿠퍼비전의 바이오피니티 한달용 난시 렌즈입니다.
이것도 한달용이라 비교하기 어렵지만
저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보다 이번에 구매한 바슈롬 바이오트루가 더 저한테 잘 맞는 것 같아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는 일단 건조함이 빨리 오고
항상 안약(인공눈물)을 넣어준 기억이 있구요.
무엇보다 저랑 뭐가 안 맞는지 좀 이물감? 불편함이 좀 크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가 착용감 좋은 걸로 유명하던데
저는 왜....ㅎㅎ



바슈롬 바이오트루 난시용 최종 착용후기
지금까지 써왔던 렌즈 중에 가장 착용감이 편했고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었다.
그러나 6~7시간 후부터는 뻑뻑함이 느껴졌다.
착용 후 뺄 때 잘 빠졌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다시 살 의향이 있냐고 물어본다면 YES!
이번 렌즈 꽤 만족합니다!


그리고 저는 렌즈 구매할 때 다비치안경점 추천드려요!
제 축이 20과 160인 걸 바로 알았거든요.
그리고 다른 안경점들과 달리 젤 꼼꼼하게 검사했어요.
또 시력 알려달라고 전화했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더라구요!
예전에 개인이 하는? 안경점에서 안경 맞추면서
혹시 제 시력 좀 알려줄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안된다고 했었거든요.
(왜 안 되는지는 아직도 이해 불가능...)
렌즈 구매 시 다비치안경점 추천!
바슈롬 바이오트루 렌즈 추천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