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꿀템 추천! (겨울실내화, 속옷비누, 런치매트)



레드피넛 STORY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드피넛의 하루

평범한 일상 vlog/제품 구매 사용후기

다이소 꿀템 추천! (겨울실내화, 속옷비누, 런치매트)

레드피넛 2021. 10. 22. 00:00

제가 최근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들이 있는데

사용해보고 좋은 제품들이 몇가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제품 사용 후기 겸 꿀템 추천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첫 번째 꿀템 제품

 

 

"애니멀모양겨울거실화" 입니다!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

제가 수족냉증이 있어서 겨울에는 맨발로 집에서 잘 안 돌아다니거든요.(수면양말을 신는 편)

그래서 실내화 하나 정도는 집에 있어도 좋겠다고 생각해서 하나 구입했어요!

가격은 5000원

 

 

이건 착용샷입니다!

제 발 사이즈가 230~240이고

이 실내화 사이즈가 260인데 제가 신었을 때 딱 맞다라는 느낌이었어요!

수면양말을 신고는 조금 꽉 낀다는 느낌?ㅎㅎ

(근데 저보다 발 사이즈 큰 사람이 신었을 때도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신으니깐 진짜 따뜻하고

이게 바닥이 딱딱한 게 아니라서 집안에서 신고 돌아다녀고 시끄러운 소리가 없어요!

그 대신 실내화 바닥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잘 붙는다는 단점이 있긴합니다!

고것만 제외하면 다이소 꿀템 ㅇㅈ!

 

 

 

 

다이소 두 번째 꿀템 제품

 

 

Underwear clean soap

속옷전용비누 "소키" 입니다!

가격은 1000원

이 제품은 고순도로 정제된 100% 식물성 유지만을 사용하여 피부가 약하거나 민감하고, 트러블이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비누로 사용감이 좋고 부드러워 아기옷/속옷빨래에 적합하며

거품이 우수하여 세정력 또한 우수하다고 하네요!

 

 

생긴 거는 일반 비누처럼 생겼고 그냥 하얀색 비누에요.

저는 이 제품을 제 친구를 통해서 접하게 되었거든요.

그냥 이런 것도 있구나라고만 알고 있다가

안 그래도 속옷은 세탁기로 빨래하는 것보다 손빨래가 좋다고 하고

최근 저희집 세탁기가 좀 오래되서 찝찝한 것도 있어서

그냥 웬만해서는 손빨래를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구입해서 써봤는데

거품 완전 짱짱! 진짜 거품 엄청 많이 생기고

세정력도 진짜 우수하더라구요.

무엇보다 그냥 비누로 속옷을 빠는것보다

이걸로 빠니깐 거품이랑 세정력이 좋아서 그런지

빨래하는게 되게 빨리 끝나더라구요!

저는 자취하시는 분들 혹은 손으로 직접 속옷을 빨래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일상 꿀템보다는

인스타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

 

 

"런치매트""시트지" 입니다 :)

제가 최근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 마땅히 사진을 찍을 곳이 없는 거예요.

바닥에 찍기는 조금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바탕?배경지가 필요한 것 같아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이소 시트지와 보드판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저도 직접 만들기 위해서 다이소에서 대리석시트지와

보드판 대신에 런치매트를 샀어요!

 

 

보드판 대신에 런치매트로 산 이유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던 보드판 크기와 비슷하고

또 런치매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사진 배경으로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런치매트 한쪽 면은 알파카 사진 모양으로

뒷면은 대리석 시트지를 붙여서 1석2조를 노리자!

싶어서 구입해봤습니다 :)

 

 

 

 

두 번 시도 끝에 런치매트 뒤면에 붙이기는 했으나

저기서 2/3은 울퉁불퉁해서 실패ㅠㅠ

생각보다 시트지가 너무 돌돌 말려있어서 붙이기 힘들고

시트지를 런치매트 크기로 2번 정도 쓰니깐 얼마 안 남더라고요.

그래서 3번째 시도를 못해보고 저 상태로 지금 계속 있어요ㅎㅎ;;

다음에 다이소 가면 대리석 시트지 좀 여러 개 사서 다시 시도해볼려구요. 그땐 성공하겠죠?

 

저는 현재 알파카 런치매트를 배경으로 사용하고 있구요

작은 제품들은 대리석 배경으로 찍고 있어요!

사진 촬영할 때 그냥 바닥에서 촬영하는 것보다 확실히

배경을 두고 촬영하는 게 예쁘더라구요!

혹시 사진 배경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 런치매트나

다이소 대리석 시트지를 이용한 배경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다이소 꿀템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