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스킨푸드 유자 씨 시리즈(크림, 에센스)



레드피넛 STORY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드피넛의 하루

평범한 일상 vlog/뷰티

[내돈내산 리뷰] 스킨푸드 유자 씨 시리즈(크림, 에센스)

레드피넛 2021. 10. 23. 00:00

안녕하세요! 레드피넛입니다 :)

오늘은 '스킨푸드 유자 씨 시리즈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들은 스킨푸드 네고왕때 구매해 지금 써보게 되어

이렇게 늦게 후기로 찾아왔습니다.ㅎㅎ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

가격 : \30000 / 용량 : 61ml

 

 

 

먼저 리뷰할 제품은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미백입니다.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은 임상으로 입증된 3중 잡티 완화

(피부 기미, 주근깨, 잡티 흔적 완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흰 마스크를 착용하면 얼굴에 기미가 생길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요즘 자외선도 강하고 흰 마스크 착용으로 눈가에 기미가 생길까 봐 두렵더라고요.

거기다 원래 가지고 있던 여드름 자국이 여름에 피부가 붉어지면서 또 올라와서

이를 없애기 위해 지금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을 꺼내서 쓰고 있답니다.

아직 오랫동안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미백효과가 있다 없다라고는 말씀을 못 드리겠어요.

미백효과에 대해서는 제품을 다 써보고 추가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사용감 위주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에는 비타 캡슐인 알갱이들이 들어있습니다!

사용할 때 알갱이가 터지는 느낌이라든지

만질 때 알갱이를 만지는 느낌 같은 것들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일반 크림을 사용하는 듯한 질감이었어요.

 

 

직접 피부에 발라보니 촉촉하게 수분이 공급되는 느낌이 들었고,

다 바르고 약간의 끈적거림이 남아 있기는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 후 남는 끈적임을 싫어하기에 이 점이 조금 단점이네요.

그래도 이 정도 사용감이면 여름에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크림 사용 후 너무 끈적거리면 여름에 사용 못 해요.

피부에 유분이 너무 많이 올라오기에,,,

근데 이건 아주 심한 끈적임은 아니라서 여름용으로 일단은 통과했어요 ㅎㅎ

여름용으로 또 너무 산뜻한 마무리감의 제품을 쓰면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

이건 일단 건조함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수분감이 가득인 느낌!

(겨울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

가격 : \34000 / 용량 : 150ml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 역시 임상으로 입증된 3중 잡티 완화 효과가 있으며,

유자 추출물 96%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성분이 7개로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없다고 화해에 나오네요ㅎㅎ

이점은 good!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의 텍스처는 토너와 앰플 사이의 농도 같았어요.

토너라기에는 좀 무거운 감이 있고, 앰플이라기에는 좀 가벼운 감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토너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신기하네요.

에센스를 바른 후 이 역시 크림 사용 후만큼의 끈적임은 아니지만 살짝의 끈적임이 있어요.

살짝 유분감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자 씨 시리즈를 사용해본 결과

지성인 피부에는 여름에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여름에는 피부가 지성이 되는데 낮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거운 감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낮에는 에센스 단계를 생략하거나 크림을 좀 얇게 발라야겠더라구요ㅎㅎ

저녁에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구요.

건성이신 분들에게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고 미백효과가 나타난다면 앞으로 계속 사서 써볼 의향이 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 있어 만약 사게 된다면 할인할 때 구매해야겠습니다.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